오늘은 말야...

나이키 MP3 들어보셨습니까?

민우아빠 2009. 1. 31. 02:42
중고로 팔 엠피3 설치용 시디를 찾다가 사진백업 이라고 적혀진 시디를 한장 발견했더니 몇년전 사진들이 담겨있네요. 그중 제가 사용하던 몇몇 기기들 사진이 있어서 올려봅니다.  올린 사진은 몇장 안되지만 아내 몰래 투잡 뛰면서 바꿈질한  기기들이 무척 많습니다. ^^


이거 아시는 분 계시나요? 나이키 mp3 입니다.
다이아몬드 멀티미디어에서 출시한 리오500을 베이스로 만든 제품으로 알고 있습니다.
64M 내장 메모리에 음질 좋았고 무엇보다 나이키라는 디자인 프리미엄으로 나름 레어 아이템이었습니다.
다만  지금의 아이튠보다 더 힘든 파일 업로드 기능으로 사용자들 원성이 ^^;; 리오500도 마찬가지였습니다.

몇장 더 나갑니다.
.
.
.
.
.
아이리버2
아이리버 처음 제품 발표회 할때 PT 하시던 개발이사님이 추락시험 보이시던게 생각납니다.
참 대단한 기업이라고 생각했는데 요즘은 안습이죠 ㅡㅡ

소니 넷엠디
MD의 실시간 녹음에서 탈피한 모델이죠..

듀얼이라는 저가형 모델과 크레신 도끼1
이 제품에 대한 기억은 거의 없지만 모 중국어학원 홈페이지 제작을 맡게 된 날 이걸 중고로 산 기억이 납니다.
이어폰 사진 백그라운드 노트북은 캐나다 어학연수 가는 후배에게 빌려줬는데 결국 돌려받지 못했습니다.
지금도 아내에게 한소리 듣고 있습죠 ㅜ.ㅜ

모델명 까먹었어요 ㅜ.ㅜ;;
엘지에서 나온 제품인데 그 당시로는 흔치않은 리모콘 채택한 모델이었죠. X-live 음장이 꽤 괜찮았던 제품이었습니다.

참 많은 기기들을 사용했는데 사진백업 잘못해서 요정도 밖에 건진게 없군요..
추억속의 기기들 덕분에 잠시 옛추억에 젖어 봅니다. ^^
그러고 보니 카메라도 올림푸스 2100UZ네요 ^^ 팔기에는 너무 아까워서 장농속에 고이 모셔놨답니다.